개인회생

두 자녀의 의료비
생활비 부족으로 대출

 

#30대 # 급여소득 # 월소득100만원이상 # 생활비 # 채무5천만원미만

도움이 될 유사한 사례

사건의 의뢰

 의뢰인은 배우자의 퇴직 및 이직 준비 기간이 길어지면서 전세자금을 모두 생활비로 사용하였습니다. 출산 후에는 자녀의 잦은 병치레로 배우자의 월급은 자녀의 의료비로 모두 지출되었습니다. 배우자의 외벌이로는 생활이 힘들어 2011년 경, 회사에 입사해 소득활동을 시작했으나 둘째를 가지게 되면서 약 2년간 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휴직 기간이 길어져 자녀의 의료비, 생활비가 부족하면 대출을 받아 사용했고, 자녀 양육을 위해 파트타임으로 근무하게 되면서 수입이 줄어들었습니다. 그 사이 의뢰인의 채무는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불어나 개인회생을 신청하기 위해 스타 법률사무소를 찾아오셨습니다.

사건의 진행

 1. 사건접수 후 5일 이내 사건번호 안내

 사건마다 담당팀을 배정하여 밀착관리를 통해 신속한 사건처리와 실시간 안내를 약속드립니다. 

사건접수 후 5일 이내에 개인회생 신청 후 사건번호를 안내드리고, 각종 추심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2. 사건 접수 후 3달 안에 사건 개시 결정

 보정권고 시 법원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미리 준비하여 사건 접수 시 제출한 결과, 단 한 번의 보정권고를 통해 사건 개시 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보정이 한 번에 잘 이루어진 결과 3달 안으로 빠르게 개시 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스타 법률사무소에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정권고 시 법원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미리 예측하여 제출하고 있습니다. 


 3. 서류 준비부터 사건 진행까지 토탈서비스

 소득이 발생해야만 사건 진행이 가능한 개인회생의 특성상 일을 하며 서류를 준비하는 과정이 의뢰인들에게 버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을 신청하기 위한 기본 서류도 상당하며, 이후 보정권고 과정에서도 추가로 서류 준비가 필요합니다. 서류 준비가 더뎌질 경우 사건 접수도 늦어질 수 있으며, 보정권고 제출 기한을 지키지 못해 사건이 기각될 확률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사무실에서는 사건 수임 이후부터 사건 접수를 위한 기본 서류에서 사건 접수, 보정권고에 필요한 서류와 개시와 인가 이후의 사건 케어까지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건의 결과

자녀의 의료비와 생활비 부족 개인회생 인가결정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1888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