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아버지 병원비
대부업 대출

 

#20대 # 급여소득 # 월200만원이상 # 병원비 # 채무5천만원이상1억미만

도움이 될 유사한 사례

사건의 의뢰


 의뢰인은 아버지의 건강 이상으로 부모님의 식당 운영이 어려워지고 병원비 지출이 많아져 대출을 받았습니다. 금방 갚을 수 있다는 생각에 카드론과 현금서비스를 이용하였는데, 신용등급은 금세 하락했고 2금융권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불어나는 이자로 월급보다 지출이 더 많아졌고 다시 2금융 대출로 상환하려던 중, 중개업자를 통해 대부업에서 대출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돈으로 다른 대출의 일부를 갚고 카드값도 냈지만 정신 차려보니 빚이 눈덩이처럼 늘어나 감당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신용등급을 하락시키고 과도한 대출을 하게 된 일을 후회하며 개인회생을 신청하기 위해 스타 법률사무소를 찾아오셨습니다.

사건의 진행

 1. 단 한 번의 보정권고로 사건 개시 결정

 저희 사무소는 다년간의 개인회생 사건 진행 경험과 사례를 통한 노하우로 사건 접수 시 보정권고로 내려올 서류를 예측하여 사건 접수 시 미리 제출하였습니다. 예측을 통해 현 직장을 소명할 수 있는 서류와 사진을 제출하고 급여를 자세하게 정리하여 소명자료와 함께 제출한 결과 단 한 번의 보정권고로 개시 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1. 사건접수 후 5일 이내 사건번호 안내

 사건마다 담당팀을 배정하여 밀착관리를 통해 신속한 사건처리와 실시간 안내를 약속드립니다. 

사건접수 후 5일 이내에 개인회생 신청 후 사건번호를 안내드리고, 각종 추심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3. 서류 준비부터 사건 진행까지 토탈서비스

 소득이 발생해야만 사건 진행이 가능한 개인회생의 특성상 일을 하며 서류를 준비하는 과정이 의뢰인들에게 버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을 신청하기 위한 기본 서류도 상당하며, 이후 보정권고 과정에서도 추가로 서류 준비가 필요합니다. 서류 준비가 더뎌질 경우 사건 접수도 늦어질 수 있으며, 보정권고 제출 기한을 지키지 못해 사건이 기각될 확률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사무실에서는 사건 수임 이후부터 사건 접수를 위한 기본 서류에서 사건 접수, 보정권고에 필요한 서류와 개시와 인가 이후의 사건 케어까지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건의 결과

아버지 병원비, 대부업 대출로 인한 채무 3,400만원 탕감 성공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1888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