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투자실패로 불어난 채무
카드 대출

 

#50대 # 급여소득 # 월소득100만원이상 # 투자실패 # 생활비 # 채무5천만원미만

도움이 될 유사한 사례

사건의 의뢰

의뢰인은 가족들과 함께 경기도에서 거주하다 직장을 위해 현재까지 총 13년 동안 대구에서 홀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월급이 빠듯하여 가족들에게 보내는 생활비가 부족하던 차에 지인의 권유로 투자를 소개받아 3달에 걸쳐 3건의 신용대출과 장기 카드대출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는 예상과 다르게 문제가 생겼고 가족들의 생활비조차 지원해주지 못하는 실정이 되었습니다. 이는 현금 서비스와 사채로 돌려 막는 악순환이 초래되었고 이 굴레에서 벗어나고자 개인회생을 신청하러 스타 법률사무소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건의 진행

1. 서류 준비부터 사건 진행까지 토탈서비스

소득이 발생해야만 사건 진행이 가능한 개인회생의 특성상 일을 하며 서류를 준비하는 과정이 의뢰인들에게 버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을 신청하기 위한 기본 서류도 상당하며, 이후 보정권고 과정에서도 추가로 서류 준비가 필요합니다. 서류 준비가 더뎌질 경우 사건 접수도 늦어질 수 있으며, 보정권고 제출 기한을 지키지 못해 사건이 기각될 확률도 생길 수 있습니다. 스타 법률사무소에서는 사건 수임 이후부터 사건 접수를 위한 기본 서류에서 사건 접수, 보정권고에 필요한 서류와 개시와 인가 이후의 사건 케어까지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신용카드의 50만 원 이상의 거래내역을 표로 정리하여 제출.

의뢰인은 최근 1년간 신용카드의 사용내역서와 50만 원 이상의 거래내역에 대한 설명서를 제출하라는 보정권고를 송달받았습니다. 스타 법률사무소에서는 사건 접수 시 의뢰인 소유의 신용카드의 최근 1년간 사용내역서를 이미 제출하였고, 보정권고에 따라 50만 원 이상의 거래내역을 표로 정리한 설명서를 제출하였습니다.


3. 스타 법률사무소의 노하우를 통해 약 3달 안에 개시 결정. 

스타 법률사무소에서는 다수의 사건을 처리한 노하우를 통하여, 사건 접수 시 보정권고로 내려올 서류를 미리 준비하여 제출하고 있습니다. 

사건의 결과

투자를 위한 대출로 발생한 채무, 9백만 원 탕감 성공!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1888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